[Joy] 부동산및 전세사기

소형 임대 오피스 사이트 알아보기

playjoy 2023. 11. 29. 20:29
반응형

작은 규모로 사업을 이제 막 시작하거나 1인 사무실이 필요한 분들이 일일이 발품 팔지 않고도 내가 원하는 지역의 주변 시세나 정보, 환경 등을 확인하고 사무실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사무실 임대 사이트입니다.

 

발품보다 손품으로 확인하니 시간 절약도 되고 미리 정보도 파악할 수 있어 사업에 더 집중할 수 있겠죠?  그럼 사무실 임대 사이트 몇 곳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 임대 사이트 추천

 

 

 오피스 임대 스매치(smatch)

스매치는 1분 안에 내가 원하는 사무실 제안서를 받아볼 수 있고 중개 수수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임대인 측에만 수수료를 수취하고 있어, 사무실 구하기를 희망하는 임차인에게 수수료 무료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무실 찾기를 신청하면, 신청 즉시 조건에 맞는 사무실을 제안받을 수 있습니다. 제안서 확인 후 마음에 드는 사무실과 희망 일자를 선택하여 사무실 투어를 요청하면, 배정된 담당 PM과 사무실 투어 후 계약까지 관리하고 있어 입주까지 모든 과정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임대뿐 아니라 상가, 프랜차이즈 지점확장, 공유오피스 임차에 대한 가격비교, 사옥(빌딩) 매매까지 상업용 부동산 전반에 관련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피스 임대 스파크플러스(SPARKPLUS)

스파크 플러스는 분야별 전문가가 오피스 운영부터 공간, 시설, 건물 문제까지 신속하게 도와주며, 지점으로 운영되어 앱으로 전 지점 출입, 미팅룸, 좌석예약, 근태기록, 방문자 초대관리가 가능합니다.

 

 

오피스 계약 시 수도권 내 스파크플러스 지점 라운지를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고, 외근 중 업무공간이 필요할 때 활용이 가능합니다. 최소계약 기간 3개월 단위로 가능하며, 6개월 이상 계약 시 주소지 사용도 가능합니다.

 

인원이 늘어도 원하는 인원대의 공실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한층 전체를 단독으로 쓰거나 미팅룸, 임원실, 카페테리아와 같은 정용 시설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무제한 냉난방과 커피,  그리고 수요일 아침 간편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집중하고 싶을 때, 협업이 필요할 때,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지점에 있는 다양한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오피스 임대 패스트파이브(FASTFIVE)

패스트파이브는 44개의 지점에서 3,500개의 사무실과 470개의 회의실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풀옵션으로 세팅된 사무실에서 보증금 절감과 관리비 무료이고, 중개수수료까지 무료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도 지점으로 운영하고 있어  24시간 어느 지점에서 미팅룸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업 고충을 돕기 위한 법률설루션, 세무솔루션, 특허솔루션, 무역 관세 솔루션,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 외주 개발 솔루션 6가지 비즈니스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쇼핑부터 숙박, 여행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휴 혜택으로 직원 복지 혜택도 제공 가능하며, 패스트파이브의 특장점인 워킹맘, 대디를 위한 어린이집도 운영하고 있어 입학금부터 월 어린이집 원비까지 전액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오피스 임대 네모(nemo)

네모는 사무실 임대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고 상가, 사무실, 빌딩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데이터랩을 통해 내가 원하는 정보을 입력하여 지도로 위치를 확인하며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임대 사무실을 찾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플랫폼입니다. 상권분석도 잘되어있어 창업이나 사업하시려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사무실 임대부터 매매, 직거래, 매물도 내놓을 수 있고, 현재 거래되고 있는 실거래가와 권리금, 보증금과 임대료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지금 5인이 사용할 수 있는 공유오피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거 같습니다. 사무실 인테리어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되고 책상, 의자, 프린터기 등 사무실에 필요한 모든것이  미리 세팅이 되어있어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주변 상권 인프라가 잘 형성되어 있고 인터넷, 복사기, 정수기 등 따로 계약하지 않아도 됩니다.

 

미팅룸이나 회의실은 미리 예약만 하면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하지 않아도 비워져 있으면 개인적으로도 사용가능하고 탕비실도 항상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창업비용이 적게 드는 만큼 시작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공유오피스나 사무실 임대 사이트도 많으니 다양하게 비교해 보시고 나에게 맞는 곳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