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 일상

부산 범천점 호떡과 맥주의 만남 [호맥 HOMAC]

playjoy 2023. 9. 10. 17:10
반응형

부산 부전동에서 시작한 호떡과 맥주의 만남 호맥 HOMAC 맥주펍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호떡에 머리까지 띵한 시원한 생맥주라니 궁금해서 꼭 가봐야겠더라고요

 

 

호맥 부산 범천점

[호맥 범천점]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02 서면이편한세상 101동 1층 상가 102호 (우)47278

2호선 부암역 7번출구 90m

영업시간 매일 16:00~02:00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핫하다는 곳이 근처에 오픈했으니 당연히 가봐야겠죠. 부산에서 시작했지만 전국에 많이 생겼더라고요. 전 부산 범천점에 다녀왔어요. 이른 저녁시간에도 손님이 많았어요.

 

 

 

 

지인이 처음 입문 시 기본으로 주문하고 다음부터 여러 가지 메뉴를 먹어보라고 해서 기본 앙설탕 호떡과 순살치킨, 생맥주,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치킨은 제가 옛날사람이라 혹시나 입에 안 맞을 경우를 대비하여 같이 주문했어요.


호떡이~호떡이~바사삭 촉촉 질질~
내가 생각했던 호떡이 아니더라고요. 호떡 크기부터 해서 식감이 바사삭 크리스피 하더니 속은 우리가 아는 호떡맛 너무너무 맛있어요. 치킨을 왜 시켰는지... 맛있는데 배가 불러서 결국 치킨은 포장했어요.

 

호맥 HOMAC
호떡과 맥주 페어링

호떡 메뉴

사이드메뉴

 

다음엔 어떤 호떡을 먹어볼까요? 다녀오신 분들 추천해 주세요~

 

 

 

 

 

 

<관련글 더 알아보기>

 

 

반응형